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레드스톰 같은 만화 풍검(마계+판타지+술법+액션+다음웹툰)by-김철현(무장작가)
    웹툰추천 2020. 3. 13. 21:50



    오늘 소개해 드릴 웹툰은 다음에서 토요일에 연재하고 있는 

    무장으로 유명하신 작가님이죠. 김철현 작가님의 마계 액션 판타지 술법 추천 만화!!

    풍검 입니다. ㅎㅎㅎ




    풍검메인


    이 웹툰은 위에 보시는 것은 컬러 이지만 사실 컬러가 아니라 레드스톰 느낌의 흑백 만화입니다.

    그래서 컬러 작품에만 익숙하신 분들은 약간 낯설수도 있는데요

    이부분은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되는게 1화만 보셔도 바로 적응이 되버립니다~

    배고파죽겠는데


    저는 웹툰을 고를때 가장 신경쓰는 부분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얼마정도 연재가 되었나~?

    웹툰의 제맛은 역시 몰아보기 아니겠습니까????


    저번에 소개해드린 만물의 영장 처럼 단편단편 스토리가 이어지지 않는다면

    크게 상관 없지만(만물의 영장 추천글 보러가기)


    그리고 또 하나는 재미없는 웹툰은 중간에 잘리기도 하니까 어느정도 페이지수가 있는

    웹툰 작품들은 재미나 안정성 측면에서도 약간은 보장 받는다고 스스로 생각합니다ㅎㅎ 


    풍검 역시 그런 측면에서는 지금 접근하기 가장 좋은 웹툰입니다.

    현재 74화 까지 나와있고 미리보기 77화까지 나와있으니

    날잡고 하루나 이틀만에 보면 딱 좋은 웹툰 아닐까요? ^^


    풍검의 줄거리는 대략 이렇습니다.

    어느날 목신국이라는 나라에 대량의 마수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 목신국은 마수들에 의해

    멸망해 버리게 되고 살아갈 나라가 없는 백성들은 비참한 유민이 되어 다른나라에

    얹혀사는 신세가 됩니다. 사실 이 마수들은 어느날 갑자기 생긴 결계(포탈같은)에서 

    튀어나온 괴물들인데 이 결계는 마계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풍검의 매력 포인트 하나!

    스토리 라인이 나름 매끄럽게 이어져 있습니다. 

    저 결계에서 마수들이 나오고 나중에는 마인들이 나오고 그 뒤에는 마왕이 나오는건

    당연히 일어날 수 있는 일이지만 저 결계가 생긴이유는 결계의 빛이라고 불리는

    결계를 수호하는 사람들이 살해 당하기 때문이었습니다.

    이들을 지키기 위해 싸우는 자들과 결계를 없앨 수 밖에 없는 사연있는 자들,

    그리고 마냥 나쁜 놈들 ㅎㅎ

    암튼 그런 스토리라인이 괜찮게 들어가 있습니다.


    세상을지키는자


    매력포인트 둘!!

    술법을 사용합니다~! 이거 나름 매력 아닙니까? 그냥 일반 초능력이나 능력이 있어도

    재미있는데 나루토 같은 술법을 사용한다는게 저는 굉장히 좋더라구여

    일본의 닌자물이 인기있는 이유도 다 이 술법 아니겠습니까????

    더군다나 주인공 도군은 바람의 술법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한쪽팔에 봉인된 무언가의 기운!

    충분히 매력이 있습니다.


    매력포인트 셋!!

    저번에 미드 왕좌의게임에서 추천해드렸던것 처럼 비슷한 맥락인데 (왕좌의게임추천보러가기)

    용!!!!!!!!!!!이 아니라

    신수가 나옵니다. ㅎㅎㅎ 용도 매력있지만 신수도 매력있습니다. 거기다 말도하고

    변신도 해서 그런게 저는 좋더라구여 ~~


    기억이사라져도


    마지막 가장 중요한 매력포인트 넷!!

    이게 가장 중요한데 주인공 도군이 가지고 다니는 무기가 멋있습니다.

    007시리즈의 제임스본드가 가지고 다니는 특수무기 같은건 아니지만

    진짜 엄청 엄청 엄청 큰 대검을 사용합니다. ㅎㅎㅎㅎ

    어느정도냐면 사람보다 훨씬 큽니다 ㅋㅋㅋ

    무식큰칼


    더이상 이야기 하면 재미가 반감 될 수 있기 때문에 이정도로 

    풍검의 매력을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이틀정도 날 잡고 웹툰 하나 끝내고 싶으신 분

    가끔은 판타지 액션에 빠지고 싶으신 분

    인간과의 싸움보다 퇴마쪽을 선호하시는 분


    풍검 추천드립니다.


    추천왕로고


    -  추천왕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