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비무쌍 (무협웹툰추천) ft.소설원작 '지천명아비무쌍' <대박강추 레드스톰 노경찬작가>
    웹툰추천 2020. 3. 14. 17:05


    오늘 추천해드릴 웹툰은 재미와 감동, 스토리, 액션 거기에 무협까지!! 

    정말로 확실하게 추천해 드릴 수 있는 아빠라면 봐야하는 웹툰

    아비무쌍 입니다.

     


    아비무쌍메인


     

    안녕하세요 추천왕입니다.

    아비무쌍은 정말 제가 엄청나게 재미있게 본 웹툰인데 100화까지 보고 다시 또

    연재분량이 쌓이기만을(몰아보려고~~) 기다리는 작품입니다.


    그럼 작품 이야기를 해보자면

    아비무쌍은 현재 다음에서 매주 화요일 연재 되고 있으며, 레드스톰의 노경찬 작가의 신작입니다~

    레드스톰이 저번 추천작 풍검에서도 나오고 이번에도 언급이 되네요 (풍검추천글보러가기)

    언제 한번 다뤄 보도록 하겠습니다.(그만큼 레드스톰이 영향력이 있다는 거겠죠~?)

    암튼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아비무쌍.... 정말 재미있습니다 ㅎㅎ

     

    그럼 아비무쌍의 줄거리 부터 간단하게 살펴볼까요?

     

    한 집안에는 자고로 가장(家長) 이라는 것이 있잖아요

    여기 세상에서 가장 기구한 남자가 등장합니다.

    이름은 노씨집안의 가장이니까 노가장!! 왜 세상에서 가장 기구하냐면 너무나 사랑하는 부인이

    아이들을 낳다가 죽었기 때문입니다. 무려 아이들이 3쌍둥이였습니다.

    가장 경사스러운날 아내가 죽는 경험을 하고 노가장은 결심합니다. 누구보다 이 아이들을

    행복하게 키워낼 거라고!!!!!!!(아내가 죽었다고 아이를 미워하는 것보다 훨씬 좋죠? ㅎㅎ)

    그래서 이렇게 제목에 아비가 들어가는 것입니다~

    스물중반밥벌이


    무림의 일과 얽히지 않고 아이들과 행복하게 살아가고 싶어하는 노가장 가족과 마교 및

    각종 문파들의 음모들!! 과연 노씨 가족은 별일 없이 오손도손 살 수 있을까요? ㅎㅎ

    지천명아비무쌍


    줄거리는 간단하게 여기까지 아비무쌍의 매력포인트를 한번 살펴 볼까요??

     

    아비무쌍 매력포인트 하나!!

    소설 '지천명 아비무쌍' 이라는 소설이 원작으로 그만큼 스토리 라인이 엄청나게

    탄탄합니다!!

    무협소설이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정해진 흐름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예를들어, 구파일방이나, 마교, 혈교 이런식으로 문파들의 암묵적인 룰이나

    문파마다 가지고 있는 절기들도 거의 비슷비슷하지요. 그리고 스토리는

    약한 주인공이 기연을 만나 강해지는 과정을 그려내기 마련이죠

    그런데!! 아비무쌍을 초반 설정 부터가 아주 재미있습니다.

    무협배경에 그 시대의 무림인들이 나오는데 육아를 담당하는 아빠의 이야기 라니 ㅎㅎㅎㅎ


    육아아비무쌍

    제가 초반에 아빠들은 꼭 봐야 하는 웹툰이라고 했는데요

    이 만화의 스토리가 이렇게 육아를 책임지는 아빠가 칼밥먹는 무림인이기 때문입니다 ㅎㅎㅎ

    무림인도 육아를 이렇게 신경쓰는데 우리도 아이들에게 잘합시다!

    암튼 이렇게 신선한 초반 설정에 새로운 문파들의 설정들까지 아주

    구성을 잘 짠 시나리오가 보는이로 하여금 재미와 감동을 자아냅니다.

     

    아비무쌍 매력포인트 !!

     

    그림체가 아주 깔끔하고 매력적입니다.

    특히..................... 아이들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게 느껴집니다.

    스토리에 감동이 묻어나는데 그림체까지 받쳐 주니 이건 뭐 가끔은 결혼안하신

    분들은 아이부터 낳고 싶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쌍둥이들아비무쌍쌍둥이

     

    아비무쌍 매력포인트 !!

     

    주인공 노가장의 무공이 너무나 특이하고 재미있습니다. 이 재미있다는 표현은 웃기다는 것보다

    일단 주인공 노가장은 본인이 엄청 강하다는 것을 잘 모릅니다!!

    그 이유는 세상에서 가장 강한  사부 밑에서 무공을 배웠으나 사부가 그냥 2류 3류 무림인인줄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부가 가르쳐주는 무공 자체가 매일 쳐맞기만 하는 한마디로 

    맷집을 키우는 그런 무공이었기 때문입니다. 사실은 이렇게 맞으면서 일정 경지 이상 도달하면

    세상에 적수가 없을 무공이나, 주인공은 그저 신세한탄만 하며 지냈기 때문입니다. 


    우리무공


    거기다 본인이 약한 줄 아는 가장 결정적인 이유!! 

    바로 처음 무림으로 나온날 너무나 아주 너무나 재수없게도 

    무림에서 가장 강한 사람에게 뒤지게 맞습니다. ㅎㅎㅎ 

    그니까 본인도 엄청나게 강한데 초고수를 만났으니 내가 약한가 보다 생각 할 수도 있긴 하겠죠 ㅎㅎㅎ

    암튼 그런 이유로 노가장은 3류 칼밥먹는 용병 생활을 하며 착실하게 살아갔습니다.

    어때요? 이야기 만으로 흥미가 돋지 않나요?? ^^


    아비무쌍 가장 강력한 매력포인트 넷!!

    이거 진짜 강력한 이유인데 바로 엄청난  까메오 출연입니다 ㅎㅎㅎㅎ

    아니 영화도 아닌데 까메오 출연이라니???? 이해가 가시나요??~

    이 만화에는 너무 재미있게도 마교의 최고 고수로 그가 나옵니다

    그는 바로

    레드스톰의 히로인

    천명훈 님입니다!!!!


    등장사부


    이게 별거 아닌것 같아도 웹툰에서 다른 웹툰 캐릭터를 만나니 너무 반갑더라구여

    그리고 천명훈의 손녀인가 딸인가 암튼 후계자 여캐릭터 천소소 역시 너무 멋지고

    캐릭터들이 아주 정감있고 재미있습니다!!


    자 지금까지 무협 웹툰 아비무쌍을 알아봤습니다.

    아비무쌍의 가장 큰 특징은 우울하거나 너무너무 진지하지는 않지만

    절대 가볍지 않고 

    무협의 액션과 문파간의 중상모략, 치밀한 전략들도 전부 가져가지만

    가족의 사랑까지 담고 있는 정말 정말 잘 만든 웹툰!!

    난다가짐



    무협을 소설로만 봤었는데 만화로 입문하고 싶으신분!! 

    지금 애들 키우느라 엄청 힘들게 돈벌고 계시는 아버님들!!

    강해지고 싶은 판타지가 있는 모든 사람들!!


    이런분들에게 아비무쌍 강력 추천합니다~!!!!!!!!


    추천왕로고


    -  추천왕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