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D-1 추천왕 블로그 개시(티스토리 블로그 초보, 직장인 투잡, 수익형블로그)
    투잡추천(블로그일기) 2020. 3. 10. 22:45

    ㅇ ㅏ..... 지금 맞게 하고 있는거 맞나;;;;;?????

     

    ㅎㅎㅎ 안녕하세요~ 좋은걸 추천해주는 남자 추천왕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마음속에 생각만 하고 있던 블로그를 처음 개시하는 날입니다. 

    이게 참 신기한게 

    마음 먹은걸 실행에 옮기기 까지는 정말 오래걸리네요... 왜 그런거 있자나요

    정말 재미있는 책을 선물 받아도 그걸 펼치기 까지는 은근 오래 걸리는거... 막상 펼치면

    재미있어서 정말 집중하고 오래 볼수도 있는데 마음먹고 시작하기는 어려운거 같네요

     

    Anyway 저는 지금 티스토리라는 블로그를 개설했고 드디어 첫 글자들을 쓰고 있습니다. 

    이쯤되니까 긴장되었던 기분도 이게 맞나? 하는 기분도 이제 없어지고 있네요.

    그저 지금까지 쓴글들이 아까워서라도 오늘 1개 포스팅은 완성하고 자야지!! 라는 생각밖에 없습니다. ㅎㅎ

     

    제가 마음먹고 실행에 옮기기까지 오래 걸렸다고 했는데 사실 1달정도의 시간이 걸렸던거 같아요

    일단 제 마음이 움직인 이유 첫번째!

     

    유튜브에서 본 신사임당님의 동영상입니다. (feat.창업다마고치)

    이 동영상은 정말 유명하더라구여. 그리고 내용이 실화냐? 아니냐? 하는 갑론을박도 많지만 모든걸 떠나서

    정말로 천재적인 기획력인건 인정을 해야겠더라구요!! 님 ㅇㅈ!!

     

    내용을 살펴보자면 가장 먼저 흔히 볼 수 있는 일반인 남성이 등장합니다. 신사임당님의 친구이죠!!

    이분은 그냥 평범합니다. 평범한 월급에 평범한 회사를 다녔는데 회사를 그만두게 되죠.

    그리고 뭘 해야 할지 모릅니다. 사실 우리도 똑같자나요. 일반회사 다니다 그만두면 그야말로 전쟁터...

    뭔가 나만 할 수 있는 특별한 기술도 없고 보통의 사무능력으로 다른 회사를 가기에는 나이가 마음에 걸리고...

     

    일단 이 친구분의 등장만으로 굉장한 공감대를 형성합니다. 그런데 그런 친구를 도와주고자 하는 신사임당님이

    출현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외모가 훌륭한건 아닌데 뭔가 훈남의 느낌이 있더군요 ㅎㅎ)

    암튼 신사임당님은 특별한 능력이 없고 계획도 없는 이 친구를 도와주려고 합니다.

    아이템은 바로 신사임당님이 이미 성공해서 잘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 창업(feat.스토어팜)' 아이템입니다.

     

    근데!! 근데!! 근데!!

     

    바로 여기서 또 하나의 특별한 스토리가 추가되는거죠!!!

    신사임당님 역시 예전에 성공을 해서 지금은 운영하고 있지만 다시 한번 지금 이 시대에 자신이 성공했던

    방식이 먹힐까????? 이걸 시험해 보고 싶다는 거죠!!

     

    ㅋ ㅑ~ 기가 막힌 시나리오 아닙니까??

    한번 그 길을 걸어왔으니 자신이 멘토가 되어 친구를 가르쳐주면 분명 빠른시기에 최소한의 시행착오로

    성공할 수 있을것이다!! 이런 탄탄한 기본 시나리오에 우리 같은 관객들은 그것만으로 쇼핑몰에

    관심이 있건 없건 보게 될 수 밖에 없는 것이죠!

    암튼 저녁11시쯤에 실수로 보게된 신사임당님의 동영상을 새벽 2시까지 봐버렸네요.

    친구가 과연 성공하느냐 마느냐 그게 너무 궁금해서.... ㅎㅎㅎ 암튼 이런 시나리오에 쇼핑몰 창업에 대한

    약간의 노하우와 방법들에 대하여 지식도 쌓을 수 있으니 나도 당장 쇼핑몰 시작 할까? 이런 고민을

    엄청 하며 일주일 정도를 보내게 되었네요 

     

    이거 쓰다 보니까 무슨 유튜브 추천을 해버렸네요 ㅎㅎㅎ 역시 추천왕답습니다. ㅎㅎㅎ

     

    직장을 그만 둘 수는 없고 돈은 더 벌고 싶고...(일반 회사원이라 비자금이라는 것이 너무 갖고 싶었어요ㅠ)

    쇼핑몰 창업이 답인가.... 엄청나게 고민하다보니 저절로 직장인 투잡이라는 키워드로 검색을

    하고 있는 저를 발견했습니다. 쇼핑몰 창업을 선택 안한 이유는 다음에 다뤄볼께요~

     

    여튼 그러던 가운데 많은 투잡 방법들을 알게 되었습니다. 

    PDF전자책 출판부터 주말을 활용한 강의, 에어비엔비, 헬로드림까지 ㅎㅎㅎ 

    그런데 해보지도 않고 계속 이것저것 단점들만 생각하며 차일피일 미루고 있는 저를 발견한거죠

    뭔가 나는 되게 멋없는 사람인가... 라는 생각까지 이어지고 있는데 바로 그 영상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리뷰해주는요정> '리남' 님의 블로그 강의 동영상이었습니다.

    아.... 많은 강의들을 봐왔지만 눈이 번쩍 뜨이는 영상이었네요

    처음에는 남자가 나와서 요정이라고 해서 그냥 바로 꺼버리려고 했는데 조금 더 보기를 

    잘한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블로그를 부업으로 시작하지 않는 유일한 이유가 노력대비 수익이

    적다는 거였는데 그런 고정관념이 많이 깨졌습니다. 그가 수익공개를 했거든요 ㅎㅎㅎ

    나중에는 천만원까지 찍는 그런 부분들이 신선한 충격이었고 사실 수입보다 더 블로그를 해야겠다 생각이 

    든것은 '리남'님처럼 마케팅에 제대로 눈이 떠지고 싶어서였습니다. 

     

    리뷰요정리남

     

    블로그는 천천히 하다보면 빛을 볼 수 있고 어느정도 글이 모여도 빛이 발하지 않으면 어떻게든 

    아까워서 이것저것 하다보면 결국 마케팅의 도사는 몰라도 중수 이상은 되지 않을까라는 (원래 한번 좋게보면

    다 좋아보이고 나쁘게 보면 다 나빠보이자나요 ㅎㅎ) 뭘해도 다 좋네 마인드가 생성되자 이제 드디어

    결심이 서게 된것입니다. 

     

    자!! 이제 첫째날입니다. 

    블로그일기와 함께 여러가지 살면서 제가 접해본 많은 것들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블로그 제목처럼 좋은것들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안좋은건 안좋다고 말씀드릴께요 ㅎㅎ

    편하게 글들을 즐겨 주시고 

    블로그가 혹시라도 어느날 광고가 붙거나 뭔가 잘나가는 느낌이 들게 된다면...

    다 이글을 읽어주시는 여러분들 덕분이라고 생각하겠습니다. 

    그런 성장하는 모습들을 보게 되는것도 하나의 관전 포인트로 생각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왕로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 추천왕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