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엄브렐러 아카데미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2 보기전에 시즌1 줄거리+등장인물)
    미드추천 2020. 3. 24. 23:02


    엄브렐러 아카데미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2 보기전에 시즌1 줄거리+등장인물)


    오늘 추천해 드릴 미드는 시즌1보다 곧 런칭 예정인 시즌2가 기대되는 작품!!

    그래서 지금 알아두어야 하는 작품!!


    넷플릭스 '엄브렐러 아카데미'입니다.





    여러분들은 히어로물이나 초능력물을 좋아하십니까? 

    여기 마블의 <어벤져스>급은 아니지만, <X맨>'초능력 영재학교' 처럼 각기 다른 초능력을 가진 6명...(애매한 사람이 한명 있음) 아니 7명의 개성있는 캐릭터들이 <엄브렐러 아카데미>라는 팀이 되어 지구의 종말과 인류의 파멸을 막기 위해 노력합니다. 과연 어떤일들이 펼쳐질까요??




    '엄브렐러 아카데미'는 넷플릭스에서 2019년 2월 15일에 공개된 미드로 액션판타지, 슈퍼히어로물입니다.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1은 총 10부작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제 슬슬 시즌2가 나올 시기가 다가 오고 있네요. 2019년 여름부터 제작 중이고 2020년 2분기 쯤에는 런칭한다고 하니, 이제 거의 다 왔습니다. 대부분의 미국드라마는 거의 1년정도의 제작기간을 갖으니 늦은 편은 아니네요.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넷플릭스에 런칭이 되면 1편씩 보이는게 아니라 한번에 시즌 전편을 몰아보기 할 수 있으니 아마도 이틀이면 다 감상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ㅎㅎㅎ




    엄브렐러 아카데미는 만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매니아층이 굉장히 두터운 수작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니아층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소재를 가지고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말도 안되는 세계관과 가끔은 잔혹한 이야기가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전반적으로 미드 전체의 분위기가 살짝 무겁거나 우울합니다.




    과연 초능력자들이 모인 엄브렐러 아카데미에서는 무슨일이 벌어진 것일까요?


    1989년에 전세계에는 말도 안되는 일이 벌어집니다. 바로 한날 한시에 갑자기 여자들이 임신을 하고 바로 아이를 출산을 하는 것입니다. (이 장면은 1화 처음에 나타나는데 얼마나 황당하냐면 보통의 여자가 갑자기 배가 불러오더니 그날 출산까지 하게 됩니다. 굉장히 쇼킹한 사건이죠!!) 이날 태어난 아이의 숫자는 정확히 43명!! 사건은 여기서 부터 시작됩니다.




    억만장자 기업가이며, 괴짜 모험가인 '레지널드 하그리브스'는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이날 태어난 아이들의 부모들에게 막대한 금액을 지불하며 아이들을 입양하게 됩니다. 그렇게 입양한 아이들은 총 7명으로 그들은 배다른 남매지만, 하그리브스가문의 남매들로 살아가게 됩니다. 이른바 '엄브렐러 아카데미' 팀이 조직 된 것이죠.




    '레지널드'는 각자 다른 능력을 가지고 있는 7명의 아이들의 초능력을 발전시키고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훈련시킵니다. 엄브렐러 아카데미 팀은 경찰이 해결하기 어려운 범죄현장을 돌아다니며 굉장히 유명해 지지만, 정작 아이들은 자신들에게 필요한 관심과 사랑을 주지 않고 초능력에만 관심을 갖는 아버지 레지널드의 모습에 상처를 받으며 한명씩 떠나게 됩니다.  



    결국 엄브렐러 아카데미의 모든 아이들이 떠나게 되고 '레지널드'는 어느날 의문의 죽음을 맞이하게 됩니다. 각자 떨어져 자신들의 인생을 살고 있던 남매들은 아버지의 죽음을 애도하기 위하여 엄브렐러 아카데미에 다시 모이게 되고 이때, 행방불명 되었던 넘버5가 시공간을 초월해서 어린아이의 모습으로 나타나게 됩니다. 과연 넘버5가 시공간을 초월해서 다시 나타난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리고 넘버5가 본 미래의 지구 종말을 엄브렐러 아카데미는 과연 막을 수 있을까요??




    엄브렐러 아카데미는 분명 제가 처음에 말씀드렸다시피 약간 무거운 분위기가 있고 마블의 어벤져스급의 액션들이 펼쳐지지는 않지만 주인공 1인체제가 아닌 팀단위의 다양한 캐릭터들이라는 매력적인 설정들과 흥미로운 시나리오들로 인하여 한번 보면 계속 보게 되는 작품임은 틀림없습니다. 시즌1보다 시즌2가 굉장히 기대되는 작품이라 시즌2를 위해서라도 한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주의사항※


    지금부터 등장인물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여기서 부터는 약간의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니 작품을 감상하실 예정이시라면 사진만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루서 하그리브스

    엄브렐러 아카데미의 넘버1이자 공식적인 리더입니다.

    임무수행 중 크게 다쳐 목숨이 위태로운 지경에 아버지 하그리브스가 특수한 혈청(고릴라?)을 투입하여 목숨을 건지게 되었으나 몸이 거대해지고 털복숭이로 변하게 됩니다. 

    엄청난 괴력이 특기입니다!!




    디에고 하그리브스

    엄브렐러 아카데미의 넘버2로 능력은 쇠붙이로 된 물건(칼)을 자유자재로 조종할 수 있습니다.

    보통은 칼을 던지고 휘게하여 상대방에게 타격을 입힙니다. 아마 초능력이 더 성장 할 것으로 예상이 되어집니다.



    엘리슨 하그리브스

    엄브렐러 아카데미의 넘버3이자 유명한 셀럽입니다.

    그녀의 능력은 말로 사람을 조종할 수 있는데 예를들어, "내가 어떤 소문을 들었어. 너는 곧 잠이들거야" 라고 하면 바로 잠이 들어 버리는 정신계열의 초능력 입니다.




    클라우스 하그리브스

    아.......... 제가 가장 사랑하는 배우 로버트시한!!

    일단 엄브렐러 아카데미의 넘버4부터 설명하자면 매일 마약과 술에 찌들어 사는 문제아 캐릭터 입니다. 하지만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데 넘버4의 초능력이 바로 죽은 사람을 불러 낼수 있고 죽은자들의 모습이 보이기 때문에 맨정신으로 버티기가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초능력이 점점 발전해서 소환한 죽은자가 물리력을 행사하는 복선들이 조금씩 나옵니다. 


    배우 로버트시한의 연기력이 엄청나게 훌륭(마약연기의 최고봉)하며, 예전 미스핏츠 시절의 그의 모습이 보이는 듯 합니다. (사진 몇장 더 투척 ㅎㅎ)




    파이브

    이름은 등장하지 않고 넘버5라고 나오는 '지능캐' 파이브는 시공간을 넘나드는 초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시간이동을 하다가 갑자기 능력을 제한당하는 바람에 17년 만에 원래 세계로 돌아오게 됩니다. 그래서 어린아이의 모습을 하고 있으며, 시간이동을 했을때 지구의 멸망을 목격하게 되고 이를 막기위하여 형제들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벤 하그리브스

    엄브렐러 아카데미 넘버 6로 어린시절 임무를 수행하다 목숨을 잃게 됩니다. 이미 죽었지만 항상 엄브렐러 아카데미와 함께 있으며, 넘버4의 죽은자를 볼 수 있는 능력으로 우리 눈에 비춰지게 됩니다. 초능력은 문어처럼 거대 촉수를 사용하여 적들을 한방에 일망타진합니다.





    바냐 하그리브스

    엄브렐러 아카데미의 넘버 7로 어릴적에는 형제들과 함께 훈련이나 범죄현장을 다니지 못했습니다. 그 이유는 자신에게는 초능력이 발현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런 자신의 무력함을 넘버7은 컴플렉스로 가지고 있고, 은근히 다른 형제들을 질투하기도 합니다. 아버지 역시 넘버7을 철저하게 일반인처럼 취급하였으나 나중에 밝혀진 이유는 그녀에게 너무 강력한 힘이 숨어 있었기 때문이고 초능력을 발견한 그녀는 자신의 힘에 도취되어 엄브렐러 아카데미를 위협하게 됩니다. 



    지금까지 엄브렐러 아카데미에 대하여 알아봤는데 어떠셨나요??

    흥미로운 설정들과 개성강한 캐릭터들로 인하여 한번쯤 보고 싶어지지 않으셨나요???



    이런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나는 왜 남들처럼 잘하는게 없을까?라고 생각하시는 분!!

    평범한 이야기를 거부하시는 분들!!

    로버트시한의 메소드 연기가 궁금하신분들!!

    미스핏츠라는 드라마를 재미있게 보셨던 분들!!

    마음이 안맞는 조직안에서 생활하시는 분들!!



    저 추천왕이 추천드립니다.


    <엄브렐러 아카데미>




    -  추천왕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