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외반응으로 알아보는 킹덤시즌2 (aka. '갓'의 전설)
    미드추천 2020. 3. 20. 22:21


    <해외반응으로 알아보는 킹덤시즌2 (aka. '갓'의 전설)>


    저번시간에는 사실 킹덤시즌2매력을 알아보는 추천글을

    쓰려고 했는데 쓰다보니 저도 모르게 아쉬운 점들을

    써버렸네요 ㅠㅠ 하지만 제가 계속 언급 했듯이 킹덤시즌1, 킹덤시즌2

    역대급 명작입니다!! 어디까지나 제 기준에서 약간 아쉬운 부분들을

    살펴본거였습니다.

    (킹덤시즌2 약간 아쉬운점 몇가지 보러가기)




    킹덤해외반응


    자!! 해외반응로 알아보는 킹덤시즌2 ('갓'의전설) 시작합니다!!


    여러분들은 저 제목에서 '갓'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시나요??

    맞히신 분도 있고 아니신 분도 계시겠지만 저 '갓'은 조선시대

    신분에 따라 모양이 조금씩 다른 그 머리에 쓰는 '갓'을 의미합니다.


    갓한국갓


    그런데 여기서 재미있는 사실은 넷플릭스를 통해서 해외에서

    '킹덤'을 접한 많은 외국인들은 저 '갓'을 굉장히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런 말이 나왔죠!!


    "갓(gat-모자)은 갓(god-신)이다"

    "I want to get Oh My gat"


    ㅎㅎㅎ 재미있지 않나요?? 

    신기하게도 모자를 의미하는 '갓'신을 의미하는 '갓'이 발음이 비슷하고

    놀랄때 쓰는 감탄사 '오 마이 갓'이 '나의 모자'라는 뜻과 비슷하니 

    외국인들도 나름 아재개그를 선호하는 것이 아닐까요??


    해외반응

    나는 킹덤을 보고있어. 도대체 어디서 저 투명한 재료가 들어간

    왕실모자를 구할수 있는거야? 저건 마치 갱스터 같아!!


    이렇게 갓을 사고 싶어하는 외국인들이 나름 많다고 하네요!!(신기방기)

    심지어 이 갓은 아마존, 이베이에서 판매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번 알아볼까요???

    바로 아마존 검색!! 

    오오오오오오~~~~~~~~~~~~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존

    신기하쥬??? ㅎㅎㅎ


    그럼 내침김에 이베이도 볼까요???

    여긴 더 대박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베이


    궁금해서 안의 내용도 한번 보겠습니다!!


    왕모자




    와.... 정말 신기하네요... 왕의 모자까지...


    왕의 모자라서 다른것에 비해 조금 비싸네요. 일반적으로

    '갓'을 보니까 평균 30달라정도 하네요? 한화로 3만7천원 정도!!


    이 모든걸 가능하게 해준건 누가 뭐래도 넷플릭스에서 방영되는 

    <킹덤시즌1>과 <킹덤시즌2>의 영향이었기 때문일겁니다.


    이 킹덤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이 제가 이전 글에서도 언급했지만

    한국의 자부심이 느껴진다는 것이었는데 '갓'을 통해서도 

    자부심을 느낄 수 있지만 해외에서 킹덤을 본 리액션을 통해서도

    느낄 수 있습니다. 


    한번 보실까요~~?^^



    해외반응킹덤반응

    킹덤반응2해외반응

    킹덤기다림기다리는 자료

    중전연기

    악의와 잔인함에 있어서 우리는 왕좌의 게임의 여왕 캐릭터 세르세이

    라니스터의 가장 큰 라이벌인 중전 조씨를 찾아냈다!!



    그외에도, 


    한국은 대단하다

    <킹덤>은 당신이 쉽게 찾을수 없는 보기드문 좀비 장르의 보석같은

    작품 가운데 하나다!!



    난 한국의 갓이라는게 참 마음에 들어

    시내에 나갈때 쓰고 다니면 어떨까?

    다들 오마이갓!! 이러겠지??



    재미있는 글들이 많이 있네요~^^

    이렇게 <킹덤>이 가져온 바람은 '방탄소년단', '기생충'과 함께 세계에

    한류열풍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고 합니다.

    조선시대의 한복과 갓, 활과 검에 이미 많은 외국인들이 매료됐고

    거기에 우리나라의 궁궐 양식까지 전파하고 있으니

    말 그대로 국위선양의 1등 공신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런 작품은 역시 한번 봐주는게 예의겠죠~? ^^


    킹덤사진들마지막



    자 오늘은 킹덤이 해외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봤습니다.


    사극을 좋아하는 분들!!

    부산행보다 많은 좀비들이 나오는 걸 보고 싶은 분들!!

    마지막에 살짝 나오는 그분을 영접하고 싶은 분들!!


    추천왕이 자신있게 소개해 드립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킹덤>


    추천왕추천왕로고


    -  추천왕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