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애드센스 광고 정책위반 일부 포스팅 안나옴 (내용이 성인용 : 성적인 콘텐츠?? 해결방안)투잡추천(블로그일기) 2020. 4. 21. 11:04
구글애드센스 광고 정책위반 일부 포스팅 안나옴 (내용이 성인용 : 성적인 콘텐츠?? 해결방안)
안녕하세요 추천왕입니다.
추천왕이 구글애드센스 승인 신청을 받은날이 4/17일 이니까 4일 정도가 지났습니다.
솔직히 광고를 게재하는 법만 알고 아직 이것저것 시험 테스트들을 못해서 어떻게 광고를 올리기 시작하고 어떤 방법이 효율적인지 포스팅하기에는 시간이 더 필요해서 일단은 자동광고로 상,하단 등록을 하고 중간에 1개~2개 정도 중간광고를 넣고 있습니다.
수익은 뭐...........
생각보다 형편없습니다 ㅋㅋㅋㅋ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려면 5일 정도 걸리네요 ㅎㅎㅎ 하지만 그래도 뭔가 점수가 올라간다는 느낌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만족하며 글을 쓰고 있는데!!!!!!!!!!!!
갑자기 따왁!!!!!!!!!!!!!!!!!!!!!!!!!!!!!!!!!!!!!!!!!!!!!!!!!!!!!!!!
또또또!!!!!!!!!!!!!!!!!!!!!!!!!!!!!!
가만히 있는데 구글에서 메일이 왔습니다.
구글에서 메일이 오면 일단 긴장이 됩니다. 그 이유는 여기를 참고 하세요~!
암튼 메일 내용은 이렇습니다.
아놔..........
뭔지는 모르지만 정책위반을 했고 그걸로 인하여 광고게재가 안되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당황스럽고 머리가 핑핑돌고!! 내가 뭘 잘못했나?????
별의별 생각이 다 스쳐지나가지만 침착하고 애드센스에 들어가봅니다!
일단 애드센스 첫 페이지에는 아무 이상이 없어 보입니다.(수익이 여전히 안나고 있다는걸 제외하곤요 ㅎㅎㅎ)
자 그럼 저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왼쪽 메뉴에서 계정 부분을 클릭합니다
그럼 정책센터라고 보이시나요? 저길 클릭합니다.
그럼 이렇게 화면이 나옵니다!
일부만 영향을 받은 사이트가 1개 있네요
여기를 자세히 보시면 전체가 영향을 받은 사이트에 만약 표시가 있다면 정말 심장이 멎을 것 같습니다. 다행히 1개의 포스팅이 약간 문제가 발생한 모양입니다.
침착하게 문제가 있는 페이지 부분을 클릭해줍니다.
이건 제가 검토요청을 누른 상태기 때문에 저렇게 나오고 있고 그 전에는 파란색 검토가 진행중이라는 부분만 없습니다.
나원참...... 성적인 콘텐츠라뇨!!!!!!!!!!!!!
진심 딥빡!!!!!!!!!!!!!!!!!!!!!!
저 추천왕 절대 맹세코 이상한 포스팅은 한적이 없건만.... 도대체 왜 이런 위반사항이 나온건지!!! 그래서 일단 해당 포스팅으로 이동해 봅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보시죠
여러분들은 혹시 찾으셨나요? 저는 정책위반사항을 찾은게 없습니다
그리고 야한 사진이나 멘트도 없는걸 확인했구요 그저 화가 날 뿐입니다. ㅎㅎ
이 당시에는 광고가 정말 게시가 안되더군요
암튼 그래서 밑에 광고주가 취할수 있는 조치에 있는 검토요청을 클릭했습니다.
몇 번의 확인 글들이 나오지만 자신있게 언능 검토요청 해달라고 클릭클릭!!
자 그러고 30분 정도 후에 구글 애드센스에 다시 접속해 확인 결과
이렇게 발견된 문제가 없다고 나오고 정상 작동 하는걸 확인 했습니다.
여러분 이렇게 정의는 승리하네요
블로그 하다보면 많은 일들이 벌어지네요
여러분들도 당황하지 마시고 천천히 한 개씩 진행해보세요
구글은 답변들이 완전 정해져 있고 로봇이 대부분 일처리를 하기 때문에 감정으로 대응하면 씨도 안먹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암튼 오늘도 십년감수했네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추천왕 -
'투잡추천(블로그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애드센스 10달러 돌파 후 PIN(핀번호) 지급 주소변경 및 주소입력 방법, PIN 핀번호 입력 및 재요청 방법 (2) 2020.05.12 구글 애드센스 '페이지 수준 시정조치' '광고게재 수요제한' '크롤러 문제' '엑세스 문제' 해결방법 (0) 2020.04.29 눈물의 구글애드센스 광고 승인 최신버전 (코로나 이후 첫 승인완료) aka.애드고시합격 (29) 2020.04.17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거절 두번째 (ft.코로나 미워...ㅠㅠ) (4) 2020.04.02 구글애드센스 승인거절 [광고게재가 준비되지 않은 사이트] 사유가... 코로나바이러스 (13) 2020.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