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D-7 티스토리 검색 최상단 노출 효과 (방문자 폭등, 키워드분석의 힘, 사랑해요 박서준)
    카테고리 없음 2020. 3. 16. 22:52


    아름다운 밤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세상은 아직 참 밝아요 그죠???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 미친거 같죠?? ㅋㅋㅋㅋㅋ


    아 정신차리고 ㅎㅎㅎ



    제목에서 보신것 처럼 오늘 7일차 딱 일주일 되는 티스토리 블로그 입니다.

    그동안 저의 방문자 수는 어제 최고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바로 45명!!!!!!!!!!!!!!!!!

    와... 진짜 장족의 발전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중의 반정도는 아마 이것저것 시험해보던 제가 아닐까 추측을 합니다 ㅎㅎ

    그리고 나머지 반은 구독자 분들의 힘입니다.

    아마 이분들이 없었다면 재미없어서 티스토리 벌써 접었을지도 모릅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서준박서준


    제가 블로그 2일차인가, 3일차에 말씀드렸듯이 초반의 꿀팁은

    티스토리 싸이트에 제공하는 포럼이라는 곳에 글을 쓰기도 하고 여러 사람들의

    블로그를 보면서 마음에 드시는 분들을 구독도 하고

    (맞구독이 좋긴 합니다 ㅎㅎ)

    그렇게 친분관계를 유지한다면

    일단!! 블로그가 조금 재미있어집니다.

    초반에 방문자가 없는건 어찌보면 유입경로가 없는데 

    당연하다면 당연하지만 그것보다 슬픈건 내 글을 봐주는 사람이 없다는거겠지요...

    그래서 여러 사람들과 맞구독을 하기도 하고

    다른사람들의 블로그를 보면서 외로움을 삭히는 것이 정신적으로

    굉장히 좋은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본인의 글은 계속 써주는것이 포인트겠죠???


    자! 그럼 오늘 저에게 일어난 일들에 대하여 써보겠습니다.

    먼저 다음에서 답변메일이 왔습니다.


    제가 블로그 유틸24에서 검색누락이 있는지 검색해보니 2건이 발견되었습니다.

    그래서 다음고객센터에 메일을 보냈고 그에 대한 답변이 온것입니다.

    내용인 즉,  (저번 블로그 글 보러가기)



    다음고객센터


    이렇게 정상적으로 나오고 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그래서 저 검색결과 페이지 바로가기를 클릭해 보았습니다.


    넷플릭스시청기록삭제


    그랬더니 진짜 답변내용대로 잘 나오고 있더라구여....

    그리고 블로그유틸24 다시 접속했더니 여전히 2건은 누락으로 나오네요

    그니까 여기서 결론은 블로그유틸24를 무조건 믿지 말고

    검색사이트에서 자기 주소를 쳐서 저기 위에 나오는것처럼

    검색이 되는지 확인하는 방법이 가장 정확하다는것!!!!!!!!!!!!!


    암튼 이제 뭔가 해결이 된것 같아서 속이 시원하긴 합니다.

    이렇게 속이 시원한 가운데 오늘 저에게 대박 사건이 하나 터졌죠...


    블로그 7일차에게 다가온 행운 ㅎㅎㅎ


    방문자가 워낙 작은 저였기에 더 행복하게 다가온 작은 기적 ^^

    바로 다음 검색 최상단에 노출이 된것입니다.

    이태원클라쓰 웹툰을 추천하는 저의 글이 갑자기 빵 터진거죠ㅎㅎ

    (빵터진 저의 글 보러가기)


    이태원클라쓰빵터짐


    방문자수를 확인해 보는데 너무 깜짝 놀랐습니다.

    아침에 한 7명 예상하고 확인했는데 100명 단위가 방문했고

    현재는 이정도 숫자가 유입되었네요


    방문통계



    아직 블로그를 통하여 1원도 벌어본적 없는데 그저 방문자 숫자만으로 너무 행복해지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1개의 글이 검색에 노출되니 다른글들도 아주 조금이지만 조회수가 

    높아지는 효과도 있긴 하네요



    인기글보러가기


    여러분 저는 지금 구름위를 걸어다니고 있습니다.

    하루에 3~4시간 투자하며 내가 지금 잘하고 있는걸까? 라는 생각이 조금

    저를 괴롭게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런데 그런 보상으로 많은 분들이 제 글을 읽어주었습니다.

    그걸로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유명한 블로그 작가님들이 보신다면 형편없는 수치지만,

    저의 이 소소한 행복이 많은 분들에게 전파됐으면 좋겠습니다.


    다 같이 화이팅!!!


    -  추천왕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