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녀에게 아빠의 추억을... 레트로 게임기 (aka. 8비트 고전게임)
    제품추천 2020. 3. 21. 22:38


    <자녀에게 아빠의 추억을... 레트로 게임기 (aka. 8비트 고전게임)>


    안녕하세요~~ 좋은것을 추천해드리는 추천왕 인사드립니다.


    오늘 추천해드릴 제품은 어려운 이시기... 코로나바이러스로 집에서 자녀들과 힘들게

    사투를 벌이시는 부모님들이 알아두시면 좋을 '레트로 게임기' 입니다. ^^





    고전레트로


    자녀들의 개학이 다들 연기되서 다른 의미로 많이들 힘드시죠?? 저도 자녀가 2명인데(7살, 5살) 

    아이들이 벌써 3주가 넘게 어린이집을 안가고 집안에서만 활동을 하고 있어서

    집사람이 많이 힘들어 하더군요 ㅎㅎ (아이들은 또 얼마나 답답하겠어요....)


    그러던 어느날 7살 첫째 아들놈이 저에게 말을 하더군요!!


    "아빠 닌텐도 스위치 사줘!! 너무 심심해..."


    오~~~ 사실 저도 속으로 갖고 싶어했던 닌텐도 스위치를 이렇게 아들 핑계로 하나 장만 

    할 수 있겠다!! 라는 생각에 호기롭게 알겠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검색해 보니....

    아,,,,, 이렇게 비싼건지 몰랐습니다. ㅎㅎㅎㅎ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아내에게 사도 되냐고 물어봤다가 쫓겨날뻔했습니다 ㅋㅋㅋ


    닌텐도닌텐도게임



    그래서 제가 찾은 대안!!


    아이에게 이미 사주기로 한 게임기... 사긴 사야겠고!! 돈은 없고 ㅎㅎㅎ

    순간 저 어릴때 학교만 끝나길 기다리며, 집으로 뛰어와 조이스틱을 잡고 

    팩을 후후 불며 게임기에 꽂던 추억의 게임기 '겜보이'가 생각나더군요

    그래서 검색을 해봤습니다.



    게임기게임기추천


    와... 아직도 존재하더군요ㅎㅎㅎ 거기다 요새 약간 유행하는 느낌도 들고...


    요새는 이 겜보이, 패밀리, 패미콤, 슈퍼컴보이 이런 말들이 없어지고 '레트로 게임기'라는

    명칭으로 거의 통합되었더라구요. 그리고 '8비트 게임기'라는 말도 쓰더군요!!

    제가 구매한 것은 이 제품입니다. 가격이 가장 저렴했어요. 거의 2만원 6천원 정도???ㅎㅎ


    620사진실제사진


    가장 크게 개선 된 사항은 게임팩이 사라졌습니다!!

    게임팩이 사라지고 게임기 본체에 620가지 정도의 게임이 내장되어 있어서 예전처럼

    팩이 헐거워지거나 따로 보관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사라졌습니다.


    사이즈 역시 엄청 작아져서 거실에 하루종일 내놔도 지저분하지 않을 정도고 

    티비 옆에 놔두면 거의 티도 안나더라구요


    크기작은사이즈



    조이스틱은 예전 그대로고 티비에 꽂는 선들도 예전 그대로이나 HDMI방식으로 바꾸는

    잭도 있기 때문에(별도 구매해야함) 화질이 더 개선되었네요

    저는 티비에 연결잭을 꽂을 수 있어서 HDMI케이블 변환잭을 따로 구매하지는 않았습니다.


    케이블연결



    어쨋든 요새 이 레트로 게임기로 아이들과 놀아주는 시간이 대폭 줄어서 

    낮잠을 잘 수 있는 약간의 여유가 생긴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ㅎㅎㅎ


    자녀아들딸



    620가지 게임이 내장되었다고는 하지만 약간의 중복은 예나 지금이나 어쩔 수 없는건가 봅니다.

    제 기준으로 실제는 400가지 정도의 게임이 있는 것 같고, 제가 뽑는 가장 재미있는 게임

    1픽은 역시 원더보이 입니다. ㅎㅎㅎ 


    원더원더보이


    물론 슈퍼마리오 역시 레전드는 레전드입니다.

    아!!!! 그리고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열혈시리즈!! 왜 그거 있자나요 축구는 축구인데

    때려서 공을 뺏고 다이빙 헤딩으로 필살기를 쓰는 ㅎㅎㅎ

    암튼 그것도 엄청 재미있습니다.


    마리오슈퍼마리오



    저는 이 게임기로 아들에게 닌텐도는 아니지만 게임기 사온걸로 저의 명예를 지킬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로 힘들어하는 이 시국에

    이런 추억의 레트로게임기로 조금이라도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고

    옛날 아련한 기억속으로 빠져들어 보면 어떨까요??


    지금까지 자녀에게 아빠의 추억을... 레트로 게임기 (aka. 8비트 고전게임) 추천이었습니다. 


    여러분 모두 힘냅시다!! 

    화이팅~!!



    -  추천왕  -

    댓글

Designed by Tistory.